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3)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5. 6. 6. 18:36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카이에듀 프리패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금 스카이에듀는 이투스에서 삽자루쌤이 가시고,

사회문화 이지영쌤, 이근갑쌤등등 라인이 화려해지신거 같아여! ㅎㅎ


스카이에듀 추천인은 추천인을 입력하면

문화상품권 1만원을 주는거네요~


삼수생인 제 동생도 어제 프리패스 결제해서 삽자루 쌤 구매했습니다. ㅎㅎㅎㅎㅎ


삽자루쌤 있으시면 안끊을 수가 없죠!!ㅎㅎ


대박인건 프리패스 구매자 전원에게

다른 선생님들까지 무한이라는겁니다. ㅎㅎㅎㅎㅎ


작년에 삽자루 선생님은 우리나라 수영 금메달 리스트 박태환 선수에게 10억을 후원하신 걸로도 유명하죠!ㅎㅎ


사진상 5억인데 2년에 걸쳐서 10억입니다.ㅎㅎㅎ


저같으면 꿈도 못꿀텐데 대단하십니다!


 

 

 

 



삽자루쌤 여러모로 바쁘신 분입니다. ㅎㅎㅎㅎㅎ


학생들을 위해서 이벤트도 굉장히 많이 하시는데 작년에도 추천인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 유럽여행 이벤트, 추천인아이디등등 ㅎㅎㅎㅎㅎ


유럽여행 이벤트는 삽자루쌤이 유럽여행 회사를 운영 하시는 거니깐요 ㅎㅎㅎ


이투스에있을때 동생꺼 강의 잠깐 봤었는데 최초공개 무료강의,

자체교재, 강의노트, 빔프로젝터, live강의등등 유명하시죠. ㅎㅎ


제가 존경하는 선생님중 한분입니다.ㅎㅎ

 





 


스카이에듀로 오셔도 커리큘럼은 다 있으신 것 같아서 안심이 되네요!


제 동생 삽자루 커리 몰라서 제가 추천해줬습니다. ㅎㅎㅎㅎㅎ

삽따기(삽따라하기), 본수학, 좁수, 파렙, SJR 실전모의고사 였는데,

좁수가 없어지고 기출로 바꼈네요.ㅎㅎㅎㅎㅎ

좁수가 기출이긴 하지만... ㅎㅎ

요즘은 인강이 하도 잘되있어서, 인강만 잘들어도 사교육이 꼭 필요할까 생각도 드네요.ㅎㅎㅎㅎㅎ

음... 인강이 사교육이긴하지만요ㅎㅎ

 




 

 

 

 삽자루 쌤 문제는 한문제당 10만원을 주고 교재를 만드시는 거였네요! ㄷㄷㄷ

저도 문제 만들고 싶어지네요 ㅎㅎㅎㅎㅎ

파렙 파워레벨업같은 경우는 기출이니까 원래문제겠고,

SJR모의고사가 문제를 외부에 만드시는거같은데 동생꺼 책봐도 좋아보였습니다.ㅎㅎㅎㅎㅎ

 



 

지금 스카이에듀로 삽자루 선생님께서

이적하셔서 18일까지 인증하시면 선물도 주고있습니다.ㅎㅎ


​아이디 로그인하시고 그냥 사이트에 글만 딱~! 올리면 되니까 꼭 참여하세요.ㅎㅎ

바나나우유, 배스킨라빈스 꼭 타시길 바랍니다. ㅎㅎㅎㅎㅎ


 


 

 

 

​사회문화, 생활과윤리, 윤리와사상으로 유명하신 이지영선생님도 스카이에듀로 옮기셨어요! ㅎㅎ


정말 스카이에듀 갑자기 라인업이 ㄷㄷㄷ...


제 동생 생활과 윤리 강의듣고 있는데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스카이에듀 메인화면입니다. 스카이에듀 선생님들...ㅎㅎ


(​국어)이근갑, (수학)갓자루,차영진, (영어)조은정 (사탐)이지영, (과탐)정원재쌤 이정도??


뭐 다른 인강 회사도 제가 추천해드리면,


이투스에서는 (국어)김규호, (수학) 신승범, (영어) 심우철,최원규 (사회) 최진기, (과학) 백호 있겠구여ㅎㅎ


메가스터디는 (국어) 최인호, (수학) 현우진, 오르새, 김상희 (영어) 이충권, 김기훈 (사회)이기상 (과학) 기상호쌤 있으시겠네요. ㅎㅎㅎㅎㅎ

 

ebs에서 뵜던 분들도 많이 계시네요! ㅎㅎ

 

스카이에듀 성적욕망으로 tvn에서 토크쇼도 한다는데

이름 웃기네요 ㅎㅎ 성적욕망...

 

플래너와 모바일버전도 괜찮던데

이 회사도 점점 많이 성장하는 것 같습니다.ㅎㅎㅎㅎㅎ


 

 

 

 

  또한 스카이에듀 추천인 이벤트도 하면서 프리패스가 인서울 대학 합격시 전액 환불입니다.ㅎㅎ


즉, 스카이에듀 0원 프리패스 결제후 인서울 대학 합격하면 전액을 다시 돌려받을 수 있다는거네요. ㅎㅎㅎㅎㅎ


또한 단기Tab도 전원 증정한다고 합니다. ㅎㅎㅎ

 

해설강의 볼 때 정말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단기탭같은경우 동생꺼 살펴보니까 1gb에 쿼드코어에 쓸만한것같습니다. ㅎㅎㅎㅎㅎ


 



 

​1타 선생님들 커리만 들어도 충분히 이득인 프리패스랍니다.ㅋㅋㅋㅋ


 


 


인서울 합격시 전액 환불이라네요. 좋네요~~ㅎㅎㅎ


아 5강좌 신청하셔서 그 강좌 완강하셔야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수능날까지 올라오는 강의 모두다 들을 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ㅎㅎㅎ




 



프패가격은 32만원, 제 동생은 12만원 자기돈 에듀머니, 20만원 카드로 긁었습니다. 이렇게도 결제 되더라구요.ㅎㅎㅎㅎㅎ


에듀 포인트는 안될겁니다. 아마...


 



 



고3 프리패스, 고2프리패스, 고1 프리패스 다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월간 김봉소는 뭔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잘 활용하면 본전 뽑으실듯... 제 동생도 열공해야할텐데 말이죠..


 



 

다음은 수강평쓰기 이벤트입니다.ㅎㅎㅎ


BEST수강평에 한해서 태블릿, 문화상품권, 보조배터리 등등도 주신다고하니 한번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ㅎㅎㅎㅎㅎ


프리패스 결제하실때 추천인쓰면은 문화상품권 1만원 보내주신다고 하니 꼭 쓰시고 가입하세요.ㅎㅎ


프리패스 스카이에듀 추천인은 www2로 부탁드려용^^


그리고~ 문화상품권 10000원 받으세요~_~


그밖에 궁금하신 점은 비댓이나 쪽지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