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3)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23. 9. 22. 05: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 중랑천 걷기 운동을 하면서 야간 산책을 하고 왔습니다. 

 

이곳에는 호박이 많이 있던 굴인데 이렇게 다듬어져있네요. 돌아오는 길에 어떤 분께서 무엇을 따고 계셔서 깜놀 ㅋㅋ

 

 

 

새벽이지만 도로가보다 중랑천 주변이 운동하시는 분들이 더 많네요. 야외운동 개산책을 나오신 분들도 계시구요~

 

런닝을 하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돌다리가 군데군데 있어서 반대쪽 라인으로 넘어가기 좋았습니다. ㅎㅎ

 

 

 

 

새벽인데도 젊은 분들이 운동하시는 분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단의 사진처럼 뛰는 분 보이시죠? ㅎㅎ

 

 

 

 

자전거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많은데, 주행등을 달고 운전하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싶더라고요. 

 

왜냐하면 바닥에 짱돌같은 것도 있을 수 있어요. 

 

 

 

 

저도 런닝을 하기 좋은 트랙으로 왔습니다! 

 

 

 

 

 

중랑천 한쪽에는 야간 시간을 맞아 왜가리가 사냥을 하고 있고요. 오리는 쉬고 있네요. 

 

 

 

 

귀뚜라미와 바퀴벌레도 굉장히 많았습니다. 

 

야간에는 방아깨비도 많이 보이는 것 같았습니다! 

 

 

 

 

이쪽은 산책로 데크가 조성되어 있고요. 큰 나무가 많아서 좋았어요! 

 

 

 

 

 

저도 멀리 떠있는 목성별을 보면서 야외운동 산책을 했습니다.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용~~